About 폰테크

이러한 소액대출 상품의 장점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고, 비교적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할부한도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본인이 직접 조회가 가능하다. ( 할부한도가 있어야 개통이 가능하다. )

그리고 이렇게 개통한 휴대폰을 채권자가 담보를 목적으로 가지고 있고, 대가로 대출을 해주는 것 입니다.

자세한 대출상품에 대한 설명은 위에서 정리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소액대출을 이용할 때 어떤식으로 대출상품을 선택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폰테크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개통 접수 개통 또는 직접 집근처에서 개통후 유심 제거 판매같은 불법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폰테크는 전국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당일 개통받아서 당일 현금 지급을 받으실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즉, 요금도 내고 휴대폰도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는 뜻 입니다.

폰테크 진행할때 매장아닌 다른곳에서 진행을하게되면 사기당합니다 잘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 대학생 신용카드 발급 조건 쉬운 곳 '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학생이었다가…

저희업체는 직접대전에서 대리점을운영하고 안전하고 빠른일 처리 송금 해 드립니다.

휴대폰 담보 대출도 가능한 곳이니 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